종합편성채널 JTBC’이영돈PD가 간다’
종합편성채널 JTBC’이영돈PD가 간다’


종합편성채널 JTBC’이영돈PD가 간다’

[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3월 16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이영돈이 올랐다.



#이영돈PD, 그릭 요거트 직접 체험..”2주만에 몸에 변화 생겼다”

지난 15일 종합편성채널JTBC’이영돈PD가 간다’에서는 미국 건강 전문지 ‘헬스’가 선정한 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 꼽힌 그릭 요거트의 실체를 파헤쳤다.

이 날 이영돈 PD는 직접 그릭 요거트 체험에 나섰다. 이영돈은 170g의 요거트를 매일 오전, 오후로 나눠 하루에 두 번씩 2주간 섭취한 후 신체 검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혈당은 실험 전 97에서 88로, 간 수치는 26에서 22, 콜레스테롤은 192에서 206이 측정되며 몸의 변화를 나타냈다.

이영돈 PD는 “몸이 튼튼한 편이라 콜레스테롤이나 간 수치에 큰 차이는 없었다. 그러나 측정 기간 동안 계속되는 밤샘 촬영과 무리한 그리스 강행군 출장 등 몸이 지쳐 있는 상태였지만 그릭 요거트 때문에 체력을 유지할 수 있지 않았나 생각한다”라고 밝히며 요거트의 효과를 입증했다.

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 kelly@
사진. 종합편성채널 JTBC’이영돈PD가 간다’ 방송화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