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파워FM’두시탈출 컬투쇼’
SBS 파워FM’두시탈출 컬투쇼’


SBS 파워FM’두시탈출 컬투쇼’

[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3월 16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강하늘이 올랐다.

#’컬투쇼’ 강하늘, “연애는 이론밖에 몰라”..김우빈 “폭로할까?”

16일 방송된 SBS 파워FM’두시탈출 컬투쇼’의 ‘동네형들’에 영화 ‘스물’의 주인공 김우빈, 강하늘, 이준호 등이 출연해 화제다.

이 날 강하늘은 ‘스물’에서 평범한 새내기 대학생이지만 술만 마시면 돌변하는 경재 역을 설명하던 중 “실제로도 여자를 이론으로 밖에 모른다고”말했다. 그러자 김우빈과 이준호가 헛웃음을 지으며 “여기서 한 번 폭로해볼까. 하나씩 꺼내볼까”라고 말해 강하늘을 당황케 했다. 이어 “최근 연애는 1년 반 전”이라고 말 해 솔직한 매력을 뽐냈다.

또한 강하늘은 이 날 방송에서 자신의 이상형을 프랑스 배우 멜라니 로랑으로 밝히며 화제를 모았다.

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 kelly@
사진. SBS 파워FM’두시탈출 컬투쇼’ 방송화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