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퀴엠 포 어 킬러’ 스틸컷
‘레퀴엠 포 어 킬러’ 스틸컷
‘레퀴엠 포 어 킬러’ 스틸컷

[텐아시아=윤소희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3월 13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멜라니 로랑이 올랐다.

#멜라니 로랑, 강하늘의 이상형 프랑스 배우 그는 누구?

프랑스 배우 멜라니 로랑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6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영화 ‘스물’의 배우 강하늘이 출연했다. 이날 강하늘은 이상형에 대한 질문에 멜라니 로랑을 꼽아 눈길을 끌었다. 생소한 이름에 강하늘은 “프랑스 배우다”고 부연설명을 했다.

멜라니 로랑은 1983년생 프랑스 배우로 1999년 영화 ‘연못 위의 다리’로 데뷔했다. 이어 ‘영광의 날들’, ‘히든 러브’에 출연하며 제32회 세자르영화제에서 신인여우상을 받았고 ‘마린’, ‘라운드 업’, ‘에브리 잭 해즈 어 질’, ‘레퀴엠 포 어 킬러’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또 지난해에는 ‘브레스’로 감독 데뷔에 나서기도 했다.

TEN COMMENTS, 매력적인 배우!

텐아시아=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
사진제공. ‘레퀴엠 포 어 킬러’ 스틸컷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