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타이거즈_깨끗하게,_맑게,_자신있게
신촌타이거즈_깨끗하게,_맑게,_자신있게
[텐아시아=권석정 기자] 데뷔 곡 ‘쌔끈빠끈’ 파격적인 아트웍으로 온라인 상에서 많은 화제를 모았던 신촌타이거즈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B급 음악으로 오늘 정오 디지털 싱글‘깨끗하게 맑게! 자신있게’를 공개한다.

지난 2월 발매한 ‘쌔끈빠끈’이 뮤직비디오 19금 판정부터 온라인 자켓 전면 수정등 앨범 아트웍으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모으며 신촌타이거즈의 이름을 알리고 그들만의 리스너층을 모았다면, 오늘 정오 공개하는 디지털 싱글‘깨끗하게 맑게 자신있게’는 ‘음주시인’이라는 그들의 타이틀을 이미지로 굳힐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늘 공개되는 ‘깨끗하게 맑게 자신있게’는 늘 그러하듯 신촌타이거즈가 직접 겪은 일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곡으로 이미 버스킹을 통해 공개되며 관객들에게 가장 많은 호응을 얻었던 곡으로, 공연에서 보여줬던 마초 카리스마의 거친 느낌과 달리 펑키한 분위기의 신스팝으로 재해석되어 원곡과는 색다른 느낌으로 탄생되었다.

투박하고 지나치게 솔직하다 못해 발칙하기 까지 한 가사와 섬세하고 완성도 높은 편곡과 익숙한 멜로디 라인이 신촌타이거즈만의 매력으로 어필되며 많은 매니아층에게 지지를 받고 있는 가운데, 신촌타이거즈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깨끗하게 맑게 자신있게’가 오늘 공개됨과 동시에 어떠한 평가를 받을 수 있을 지 가요계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텐아시아=권석정 기자 moribe@
사진제공. 발전소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