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_여왕의꽃_1
이성경_여왕의꽃_1
[텐아시아=권석정 기자] 신예 배우 이성경이 첫 주연작에서 청초한 미모와 우월한 몸매를 뽐내고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성공적인 신고식을 치렀다.

이성경은 지난 14일 첫 방송된 MBC 주말특별기획 ‘여왕의 꽃(극본:박현주,연출:이대영,김민식)’에서 생모 ‘레나 정(김성령 분)’에게 버려진 딸 ‘강이솔’ 역을 맡아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캐릭터를 완벽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 초반부에는 유명MC ‘레나’가 수상소감을 통해 갑작스럽게 하차를 밝혀 대신 프로그램을 이어받게 된 신인MC ‘이솔’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성경은 모델 출신다운 우월한 몸매와 눈부신 인형미모를 뽐내며 등장했고 자연스러운 연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후반부에서는 스쿠터를 타고 대만을 누비며 도시락 배달, 대리맞선 등 쉴 새 없이 아르바이트를 하면서도 발랄함을 잃지 않는 털털한 모습의 ‘이솔’로 등장해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이솔’은 대리맞선 상대인 ‘박재준(윤박 분)’과의 첫만남에서 머릿결을 휘날리며 화사한 미소로 ‘재준’의 마음을 단 번에 사로잡아 두근두근한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다.

이성경은 지난해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개성 넘치는 날라리 여고생 ‘오소녀’ 역으로 등장해 대중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여배우로 발돋움한 이성경이 첫 주연 작품을 통해 앞으로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MBC 새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은 야망으로 가득 찬 여자가 그녀가 버린 딸을 다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강렬한 일들을 그린 휴먼 멜로드라마로, 첫 방송 후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텐아시아=권석정 기자 moribe@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