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의뢰’ 반전 현장 스틸.
‘살인의뢰’ 반전 현장 스틸.
‘살인의뢰’ 반전 현장 스틸.

[텐아시아=황성운 기자] 영화 ‘살인의뢰’가 극강 촬영기 영상과 반전 현장 스틸을 전격 공개한다.

12일 개봉된 ‘살인의뢰’는 연쇄 살인마에게 여동생을 잃은 형사와 아내를 잃은 남자의 극한 분노와 그들의 엇갈린 두 가지 선택을 그린 범죄 스릴러.

배우들의 열연과 반전 웃음 가득한 뒷이야기를 담은 극강 촬영기 영상을 공개했다. 사랑하는 여동생을 잃기 전과 후의 확연한 격차를 두기 위해 10일 만에 10kg을 감량한 김상경은 한 인물을 연기하고도 전혀 다른 모습이다.

처음으로 피해자 역할을 맡은 김성균은 실제로 피해자 입장의 감정이 떠올라 여러 번 울컥했다고 털어놓을 만큼 캐릭터에 몰입했다. 사건 발생 3년 뒤, 눈빛부터 다른 사람이 되어 돌아온 승현을 연기하며 리얼한 액션을 위해 촬영하면서 실제로 맞기도 할 만큼 열정을 발휘했다.

악의 정점을 찍을 박성웅은 촬영이 진행된 3개월 내내 혹독한 식이요법과 트레이닝을 소화해 동료 배우와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여기에 더미라고 착각할 만큼 피해자 수경으로 분한 윤승아까지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졌다.

‘살인의뢰’의 촬영 현장은 무거운 영화의 분위기와는 달리 유쾌한 웃음으로 가득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현장 스태프의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들로, 카메라가 꺼진 후 180도 달라진 배우들의 모습들을 볼 수 있다. 김상경은 동료 배우는 물론 전 스태프까지 두루 챙기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자청했다. 특유의 서글서글한 웃음과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지친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김성균 역시 영화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는 환한 미소를 지으며 정다운 모습을 보여준다. 박성웅은 쉬는 시간만 되면 반전 웃음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체중 감량과 강도 높은 액션 씬 촬영이 계속 되었음에도 힘든 내색 없이 따뜻한 웃음과 재미있는 포즈로 현장을 밝게 이끌었다.

텐아시아=황성운 기자 jabongdo@
사진제공. 미인픽쳐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