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MC몽


MC몽

[텐아시아=권석정 기자] 가수 MC몽의 신곡 ‘사랑 범벅’이 가온차트 주간차트에서 3관왕을 기록했다.

12일 가온차트 측에 따르면 11주차 (3.01~3.07) 가온차트 디지털종합차트와 다운로드차트, 스트리밍차트에서 MC몽의 ‘사랑 범벅’ (Feat. 챈슬러 of the channels)이 각각 1위에 올라 3관왕을 기록했다.

MC몽의 ‘사랑 범벅’은 사랑에 빠진 남자가 한 여자로 인해 세상을 긍정적으로 바라본다는 가사를 담았으며 가수 윤건과 작곡 콜라보레이션, 챈슬러가 피처링을 맡았다.

디지털종합차트 2위는 Mnet 프로그램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지민과 슬옹이 부른 ‘시작이 좋아 2015’ (Prod. By 버벌진트)가 차지했으며 3위는 그룹 신화의 ‘표적’ 4위는 XIA(준수)의 ‘꽃’ (Feat. 타블로 of 에픽하이)이 5위는 SBS ‘K팝 스타 시즌4’에 출연중인 케이티 김의 ‘니가 있어야 할 곳’이 기록됐다.

11주차 앨범차트는 XIA(준수)의 ‘꽃’이 차지했다.

K팝스타들의 글로벌 인기를 가늠하는 소셜차트에서 신화의 ‘표적이 가온-웨이보차트 그룹인기 부문에서는 신화가 각각 1위를 기록했다. 가온-웨이보 개인인기 부문에서는 씨엔블루의 정용화가 차지했다. 가온차트 2월 월간종합차트에서는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가 차지했다.

텐아시아=권석정 기자 moribe@
사진제공. 드림티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