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유자식 상팔자’ 김경민
JTBC ‘유자식 상팔자’ 김경민
JTBC ‘유자식 상팔자’ 김경민

[텐아시아=임은정 인턴기자] 김봉곤 훈장의 아들 김경민(15) 군이 다음 생에는 최정원의 아들로 살고 싶다고 폭탄발언 했다.

최근 진행된 종합편성채널 JTBC ‘유자식 상팔자’ 92회 녹화에서는 처음 출연한 최정원의 아들 윤희원(13) 군이 애 취급을 하는 엄마 최정원을 고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춘기 고발 카메라’ 영상에서는 외동아들에게 입을 옷까지 지정해주는 것은 기본, 어리다는 핑계로 휴대전화 메시지까지 대신 확인하며 사생활 간섭을 하는 과잉보호 엄마, 최정원의 일상 모습이 공개 돼 보는 이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MC 강용석은 “경민 군은 고발카메라 영상을 보면서 어땠는지?”라고 질문했고, 김봉곤 훈장의 아들 김경민(15) 군은 “나는 영상을 보면서 다음 생에는 최정원 아주머니의 외동아들로 태어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폭탄 발언을 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김경민 군은 “우리 집은 어렸을 때부터 옷은 자기가 알아서 입으라고 했는데, 최정원 아줌마는 아들 희원이가 6학년인데도 옷 챙겨주시는 걸 보니 오히려 그런 희원이가 부러웠다. 내가 최정원 아주머니 아들로 태어났으면 아주 행복했을 것 같다”고 털어놔 아빠 김봉곤 훈장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에 김봉곤 훈장은 아들을 향해 “못난 놈”이라고 짧은 대답으로 반응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들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방송은 11일 오후 9시 50분.

텐아시아=임은정 인턴기자 el@
사진제공. JT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