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로가 쏜다
김수로가 쏜다
김수로가 쏜다

[텐아시아=박수정 기자]SM C&C투어익스프레스에서 해외항공권 구매하면 제주숙박권 100%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투어익스프레스는 오는 3월 9일 부터 22일까지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해외 항공권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도 3만원 숙박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투어익스프레스 홈페이지(www.tourexpress.com)의 이벤트 게시판을 참조하면 된다.

이번 기획전에 관하여 SM C&C투어익스프레스 관계자는 국제 유가 변동에 따라 최저 유류할증료로 대폭 인하됨으로 인하여 해외 항공권 예약 열기가 뜨겁다. 또한 작년 동기간 대비 해외 항공권 이용 고객이 50%가 증가했다. 이러한 호응에 보답하고자 3월 9일부터 22일까지 해외 항공권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제주도 숙박권 3만원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11일 밝혔다.

또한 이번 기획전은 릴레이 형식으로서 1탄 해외항공 기획전이 끝나면 23일 부터 제주여행 상품 구매자의 소문이라는 타이틀로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은 티저 형식의 기획전으로 여행객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SM C&C투어익스프레스는 제주도 미니사이트를 오픈하고 나만의 맞춤 제주여행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의 좋은 평을 받고 있다.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투어익스프레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