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스페셜 이문식
드라마스페셜 이문식
드라마스페셜 이문식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KBS 드라마스페셜 ‘가만히 있으라’에 출연하는 이문식의 촬영현장 모습이 공개되었다.

11일 KBS2 ‘드라마스페셜 2015’ 시즌1의 첫 작품인 ‘가만히 있으라’ 제작진은 표정만으로도 감정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이문식의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문식은 허망하고 허탈한 표정을 보이며 애처로움을 자아내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고단한 일상이 느껴지는 표정을 짓기도 했다. 한 손에는 종이컵을 들고 수화기를 귀에 댄 채 놀란 표정을 짓고 있는 그의 모습에서는 일상 속 예기치 못한 일이 벌어졌음을 짐작케 한다.

공개된 사진 속 이문식의 얼굴표정에서는 드라마 속 상황이 그대로 드러나고 있어 이문식의 연기 내공을 엿볼 수 있으며, 극 내용에 대한 궁금증도 증폭시키고 있다.

드라마 속 이문식이 분할 박찬수는 대한민국 평균 소시민으로 적당히 성실하고, 적당히 게으르고, 적당히 착하고, 적당히 뻔뻔하다. 아내와 사별하고 홀로 고등학생 딸 다미(채빈)를 키우며 열심히 살아가고 있으며, 열심히 살다 보면 언젠가 보상받을 수 있겠지 하는 믿음을 갖고 있는 캐릭터다.

드라마 관계자는 “이문식씨의 연기를 지켜보면 극 속에 함께 있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강한 흡인력이 느껴진다. 부드러움 속 강한 카리스마를 내뿜는 그의 연기가 펼쳐질 이번 작품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가만히 있으라’는 13일 오후 9시 30분부터 100분간(1, 2부 연속방송) 방송된다.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K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