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인간’
‘투명인간’
‘투명인간’

[텐아시아=이은호 인턴기자] KBS2 ‘투명인간’ 6명의 MC들이 직장인들을 위해 통 큰 회식을 선물한다.

오는 11일 방송될 ‘투명인간’에서는 MC들이 직장인들과 함께 현장의 열기를 온 몸으로 느끼며 그들의 삶을 함께 호흡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MC들은 직접 만든 음식을 대접하며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가마솥이 만들어지는 작업장을 찾은 MC들은 앞으로의 회식 자리를 책임질 ‘투명인간’의 공식 트레이드마크 무쇠 가마솥의 첫 탄생을 알리게 된다. 또한 함께 땀 흘리며 하루를 보낸 직장인들을 위해 정성 가득한 무쇠 가마솥표 음식까지 준비한다고 전해졌다.

‘투명인간’ 팀이 마련한 회식은 고단했을 직장인들에게 이야기꽃을 피울 수 있는 자리인 동시에 잊지 못할 힐링과 추억까지 선사할 것으로 이목을 집중케 하고 있다.

한 관계자는 “앞으로 MC들은 여러 근무지를 다니면서 직접 만든 요리로 직장인들과 친밀한 교감에 나설 것”이라며 “회식은 힘든 업무의 마무리를 뜻하기도 하지만 서로의 마음을 시원하게 털어놓는 시간이기도 해 그 의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투명인간’은 반복되고 고된 삶에 지친 직장인들과 함께 강호동, 정태호, 김범수, 하하, 강남, 육성재 등 6명의 MC들이 현장 속에서 함께 호흡, 즐거운 회식을 통해서 소통을 나누는 예능 프로그램.

무쇠 가마솥으로 따뜻한 웃음을 나눌 ‘투명인간’은 11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텐아시아=이은호 인턴기자 wild37@
사진. KBS ‘텐아시아’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