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넛츠 정이한 ‘편지’
더넛츠 정이한 ‘편지’
더넛츠 정이한 ‘편지’

밴드 더넛츠(The Nuts)의 보컬 정이한의 ‘편지’ 라이브 영상이 화제다.

실력파 밴드 더넛츠의 보컬 정이한이 김광진의 명곡 ‘편지’를 피아노 연주와 함께 감미롭고 서정적인 보이스로 열창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지난 5일 더넛츠 공식 유투브 채널(www.youtube.com/RealTheNuts)을 통해 공개해 주목 받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더넛츠의 보컬 정이한이 김광진의 ‘편지’를 열창하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실력파 밴드의 보컬다운 안정적인 고음처리는 물론 직접 건반을 연주하면서 선보이는 감미로운 보이스의 완벽한 라이브 실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지난 2000년 발매된 ‘편지’는 김광진의 실제 이야기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던 곡이다. 헤어진 연인에게 보내는 편지를 그대로 옮긴 듯한 가사인 ‘편지’를 원곡의 느낌을 그대로 전하면서도 더넛츠만의 감성을 녹여내 영상을 본 많은 이들의 극찬을 이끌었다.

또한 정이한은 뛰어난 운동신경으로 샤이니의 민호, 배우 김사권 등과 함께 연예인 농구팀 아띠의 멤버로 활약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커버 영상을 통해 선보인 폭발적인 가창력과 외모는 물론 운동신경 등을 두루 갖춘 ‘엄친아’로 등극,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얻고 있다.

보컬 정이한이 부른 김광진의 ‘편지’ 커버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실력파 밴드 더넛츠(The Nuts)는 디지털 싱글 ‘잊지도 못하게’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해당 영상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