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해피투게더3′
KBS2 ‘해피투게더3′
KBS2 ‘해피투게더3′

배우 최여진이 고생담과 어머니를 위한 마음을 공개했다.

5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는 ‘자수성가’ 특집으로 연예계 대표 자수성가 스타 장서희, 김응수, 최여진, 알베르토, 신수지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대결을 펼친다.

전혀 고생했을 것 같지 않은 외모를 가진 최여진은 캐나다 유학 시절부터 겪었던 고생담에 대해서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특히, 그녀는 “캐나다에 처음 갔을 때 엄마가 사기를 당해 컨테이너 박스에서 생활하게 됐다. 그래서 15살 때부터 우체국, 햄버거 가게, 치킨집, 일식집 등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기 시작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녀는 “달랑 100만원만 가지고 한국에 왔다. 그런데 그 때는 볼살 때문에 모델 일을 자꾸 잘렸다. 이대로는 안되겠다는 생각에 두 달 동안 사람도 안 만나고 이틀에 한끼만 먹으며 다이어트를 했다. 그 이후로 모델로서 승승장구 했다”고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리고, 그녀는 “이렇게 20대를 쉬지 않고 일을 해 모은 돈을 어머니를 위해서 집을 사드렸다. 경기도 양평에 있는 집이고, 마당이 1000평이다”고 밝히며 실제 어머니가 살고 있는 집을 공개했다. 또한, 이렇게 어머니에게는 집 선물을 해줬지만 정작 본인은 몇 년 째 월세집에 살고 있다고 밝혀 효녀다운 면모를 한껏 과시했다. 5일 오후 11시 10분.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KBS2 ‘해피투게더3′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