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트
제스트
제스트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3월 5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제스트 올랐다.

#제스트, 성폭행 혐의로 피소.. 소속사 “사실 무근”

그룹 제스트의 멤버가 성폭행 혐의로 피소됐다.

남성 5인조 그룹 ‘제스트’의 멤버 A씨가 성폭행 혐의로 피소됐다는 소식이 5일 오전 한 매체에 의해 보도됐다.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B씨와 멤버 A는 지난해 11월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에 따르면 B씨는 A보다 5살 연상이다. B씨는 A씨를 만난 이틀 후 A씨가 본인의 집까지 따라와 성폭행했다고 주장했다.

경찰은 지난달 27일, B씨에 대한 조사를 마쳤으며 조만간 A를 소환해 경위를 조사할 계획이라고 매체는 전했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언론을 통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소속사는 “A씨가 몇 달 전부터 악의적 루머(제스트 멤버 성폭행)를 온라인에 게재하는 등 협박을 해서 사이버수사대에 신고를 한 상황”이라며 “우리에게 반박 자료가 있다”고 설명했다.

TEN COMMENTS, 속히 진상 규명이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글. 이은호 인턴기자 wild37@tenasia.co.kr
사진제공. 구혜정 photonin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