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일밤-애니멀즈’
MBC ‘일밤-애니멀즈’
MBC ‘일밤-애니멀즈’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3월 4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애니멀즈가 올랐다.

# ‘애니멀즈’ 한 달여만에 폐지 수순 밟나 “확정된 부분 없다”

MBC가 일요 예능 프로그램 ‘일밤’의 코너인 ‘애니멀즈’의 폐지설이 불거진 데 대해 확정된 바 없다고 밝혔다.

4일 MBC 측은 “‘애니멀즈’ 폐지 확정 보도는 사실이 아니다”라며 “전반적인 개편에 대한 여러 가능성을 보고 논의중에 있다”고 전했다.

앞서 한 매체는 ‘애니멀즈’가 폐지되고 지난 2월 중순 설 특집으로 전파를 탄 ‘복면가왕’이 대신 편성된다고 보도했다. ‘복면가왕’은 정규 편성이 확정됐으나 시간대는 미정이다.

‘애니멀즈’는 지난 1월 말 첫방송해 방송 한달 여를 맞고 있다.이재훈과 예원이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 17회 녹화에 참여했다.

TEN COMMENTS, 신규 프로그램에는 좀더 시간을 줘야 제작진도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M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