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은우
배우 정은우
배우 정은우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3월 2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정은우가 올랐다.

#정은우, 연인 박한별과 러브스토리 ‘로맨틱. 성공적

배우 정은우가 화제다.

2일 오후 한 매체를 통해 정은우와 박한별의 데이트 사진이 공개된 가운데 정은우가 다시 한 번 네티즌의 주목을 받고 있다.

정은우와 박한별의 만남은 지난 해 5월 종영한 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를 통해 시작되었다. 지난 1월 방송된 케이블채널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정은우는 “드라마를 하는 도중에는 감정이 생길 겨를 없이 힘들었다. 드라마 끝나고 같이 다니면서 가까워졌다. 여행 다니면서 드라마에서 못 봤던 감정이 생겼다”고 전했다.

같은 날 방송에서 정은우는 첫 키스를 묻는 질문에 “고백하고 보름 뒤, 스키장 헬기장 근처 산책로에서 했다”고 밝히며 주위의 부러움을 샀다.

박한별과 정은우는 지난 해 11월 열애를 시작했으며 한 달 뒤인 12월 24일 연애를 공식 인정했다.

TEN COMMENTS, 두 사람 보기 좋네요.

글. 이은호 인턴기자 wild37@tenasia.co.kr
사진제공. tvN ‘현장토크쇼 택시’ 방송 화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