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승연
공승연


공승연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3월 2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공승연이 올랐다.

#공승연, ‘우결’ 합류한 신인 그는 누구? ‘SM연습생 출신’

‘우결’에 합류한 신인 배우 공승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일 오전 MBC는 ‘우리 결혼했어요4’에 씨엔블루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이 투입된다고 밝혔다.

그 가운데 생소한 이름인 공승연에 대한 관심이 크다. 공승연은 1993년생으로 본명은 유승연이다. 2012년 케이블채널 tvN ‘아이러브 이태리’를 통해 데뷔한 그는 같은해 유한 킴벌리 여성용품의 모델로 얼굴을 알렸고 지난해 SBS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에서 서윤지 역으로 활약했다. 공승연은 현재 방영 중인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고아성의 언니인 서누리 역으로 출연 중이다.

공승연은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으로 알려져있다. 실제로 에프엑스, 레드벨벳 멤버들과 연습생 생활을 함께 했으며 현재도 SM 소속 아티스트들과 친분을 이어오고 있다.

공승연은 오는 14일 오후 5시 방송되는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첫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TEN COMMENTS, 알려진 게 없어서 더 기대되네요!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공승연 페이스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