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228_-_JTBC_하녀들_자체_최고_시청률_3.6%_달성!
150228_-_JTBC_하녀들_자체_최고_시청률_3.6%_달성!
회를 거듭할수록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JTBC 조선연애사극 ‘하녀들’(극본 조현경/연출 조현탁/제작 드라마하우스, 코너스톤)이 자체 최고 시청률 3.6%(수도권 유료가구 광고제외 기준)를 기록하며 시들지 않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어 화제다.

그런 가운데 정유미와 오지호의 핑크빛 기류가 맴도는 치유 로맨스 현장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오늘(28일) 방송될 ‘하녀들’의 한 장면으로 오지호(무명 역)가 발목에 상처를 입은 정유미(국인엽 역)에게 정성스럽게 약을 발라주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무엇보다 오지호와 정유미 사이에서 피어나는 미묘하고 애틋한 분위기는 그 사이 벌어진 사건에 대한 호기심을 무한 자극하고 있다.

현재 두 사람은 고려부흥단체 만월당의 정체가 드러나며 원수가 된 상황. 하지만 지난 방송에서 정유미는 왕 안내상(이방원 역)에게 오지호의 정체를 끝내 밝히지 않아 그를 향한 마음이 내재돼있음을 예감케 했다.

이처럼 사랑이 채 피어나기도 전에 어긋나버린 두 남녀는 시청자들을 애타게 하고 있는 상황. 이에 이들의 로맨스에 본격적으로 불이 붙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병판 박철민(허응참 역)의 아이를 가진 하녀 김혜나(옥이 역)가 출산 중 죽음을 맞아 안방극장을 충격으로 몰아넣은 가운데 이에 분노하는 정유미의 모습으로 엔딩을 맞아 오늘(28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정유미와 오지호의 본격 로맨스 시작을 기대케 하고 있는 JTBC 조선연애사극 ‘하녀들’ 12회는 오늘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JT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