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_5회]_육족장_돌아왔다-토요일용!_(완)_(2)
[프렌즈_5회]_육족장_돌아왔다-토요일용!_(완)_(2)
27일 방송 된 <정글의 법칙 with 프렌즈> 방송에서 우정 생존을 끝으로 생존을 마무리 한 육중완이 족장이 되어 정글로 다시 돌아올 것이라는 것을 예고했다.

육중완은 첫 번째 생존지에서 친구인 샘 오취리와의 우정 생존을 무사히 마쳤다. 두 번째 생존지에서는 샘 해밍턴과 조동혁이 등장하고 이후 세 번째 생존지에 족장 잡는 육중완으로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이영준 PD는 “첫 번째 생존지에서 육중완이 오취리와의 우정생존에 집중했다면 세 번째 생존지에 다시 돌아온 육중완은 자진해서 육족장이 된다. 뿐만 아니라 병만족장을 최하위계층으로 만들어 하대한다. 신족장 육중완과 하인 마니마니 김병만과의 전복된 관계를 지켜보는 것이 포인트! 정글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족장 김병만의 바닥인생을 보는 것도 흥미롭다. 정글의 전무후무한 캐릭터인 육족장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특히, 주먹 쥐고 시리즈로 육중완과 인연을 맺은 이영준 피디는 절대긍정의 소유자 육중완의 뛰어난 친화력과 어디서나 잘 적응하는 생존력을 인정했다. 말 그대로 사막에서도 핫팩을 팔아 성공할 스타일이라는 것.

이뿐만 아니라 육족장은 정글에서 만난 동갑내기 친구인 류담과도 근육돼지vs 물돼지라는 국내최초 돼지케미를 비롯해 예능대세 손호준과는 무식대결을 펼치며 다시 한 번 등장할 그의 모습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정글의 신족장으로 부임한 육중완과 최하위계층으로 밀려난 병만족장의 에피소드는 오는 3월 중 금요일 밤 10시 SBS <정글의 법칙 with 프렌즈>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S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