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원
예지원
예지원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2월 27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예지원이 올랐다.

#예지원, ‘로맨스의 일주일2’의 40대 골드미스

‘로맨스의 일주일 시즌2′ 예지원이 화제다.

27일 MBC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 시즌2’(이하 로맨스의 일주일2)가 첫 방송된다.

‘로맨스의 일주일2’는 팬들의 시선 때문에 공개 연애는 꿈도 못 꾸고 대중의 선입견 때문에 진정한 사랑 찾기는 어렵기만하다는 대한민국의 연인 없는 여배우들을 위한 리얼 데이트 버라이어 프로그램. 지난해 9월 방송된 시즌1에는 배우 조여정과 한고은이 출연했다.

배우 예지원과 가수 지나가 프랑스 파리에서 일주일간의 로맨스를 즐겼다. 40대 연예계 대표 골드미스로 손꼽히는 예지원은 첫방송을 앞두고 “남자들이 왜 나를 가만두는지 모르겠다. 모든 것을 운명에 맡기겠다 ”며 ‘로맨스의 일주일2’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방송은 27일 오후 11시 10분.

TEN COMMENTS, 파리에서의 로맨스, 낭만적이네요.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