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진구
여진구
여진구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2월 25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오렌지 마말레이드’와 여진구가 올랐다.

# 여진구, ‘오렌지 마말레이드’ 출연 확정
배우 여진구가 ‘오렌지 마말레이드’에 출연한다.

여진구는 KBS2 새 금요미니시리즈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남주인공 정재민 역을 맡는다. 극중 여진구가 분할 정재민은 모든 여성들이 선망하는 훈훈한 외모는 물론, 뛰어난 지능과 운동신경까지 갖춘 완벽한 엄친아다. 상냥한 듯 시크한 성격의 그는 뱀파이어 소녀에게 사랑을 느끼기 시작하면서 세상 어디에도 없을 순애보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할 예정이다.

여진구는 MBC ‘해를 품은 달’에서 김수현의 아역으로 등장해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데 이어, 영화 ‘화이’와 ‘내 심장을 쏴라’, tvN ‘감자별 2013QR3′ 등에서 밀도 높은 연기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에 여진구가 처음으로 선보이게 되는 판타지 로맨스에 그만의 연기 내공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하게 될지 주목되는 상황이다.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뱀파이어와 인간이 함께 공존하는 세상을 배경으로 한 감성 판타지 로맨스로 순수한 사랑이야기에 사회적 약자에 대한 차별이라는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녹여놓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오는 5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TEN COMMENTS, 진구오빠 ‘오렌지 마말레이드’ 기대할게요.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구혜정 photonin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