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 김동현
그리 김동현


그리 김동현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2월 25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김동현이 올랐다.

#김동현, 김구라 아들 MC그리, 상반기에 래퍼로 데뷔한다

방송인 김구라의 아들 김동현이 데뷔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5일 브랜뉴뮤직은 MC그리 김동현이 정식 음악 활동명 ‘그리(GREE)’로 올 상반기 데뷔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김동현은 작년 11월, 버벌진트, 산이, 팬텀 등이 속한 브랜뉴뮤직에 연습생으로 들어가 약 4개월간 동안 성실히 트레이닝에 임했다. 이어 김동현은 브랜뉴뮤직의 정식 아티스트로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올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담금질에 들어갔다.

브랜뉴뮤직은 “그간 동현이는 연습생으로서 착실히 트레이닝에 임하며 눈에 띌만큼 빠른 성장세를 보여왔고 이에 힙합 아티스트 그리로의 가능성만을 보고 이번에 정식 아티스트로서 동현이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 올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부족함 없는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 아티스트 그리로 성장해 나갈 동현이에게 지속적이고 애정어린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김동현은 지난해 12월 브랜뉴뮤직 패밀리콘서트 ‘브랜뉴이어 2014’의 무대에 올라 랩실력을 뽐낸 바 있다.

TEN COMMENT, 엠씨그리!!!!!! 그리그리!!!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브랜뉴뮤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