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_매거진_탑_이미지
엑소_매거진_탑_이미지
KT뮤직 음악사이트 지니(www.genie.co.kr)는 엑소 두 번째 단독 콘서트 ‘엑소 플래닛 #2 - 디 엑솔루션’ (EXO PLANET #2-THE EXO’LUTION) 이벤트를 3월1일까지 진행한다.

음악사이트 지니(genie)가 제시한 이벤트 미션은 ‘내가 생각하는 EXO 최고의 명곡은?’ 으로 자신이 생각하는 엑소의 명곡과 선정한 이유를 댓글로 남기는 것이다. 지니(genie)는 이벤트미션을 수행한 지니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공연 티켓 및 엑소 멤버가 직접 사인을 한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현재까지 1만 1천 명 이상이 엑소 최고의 명곡을 선정하는 이벤트에 참여했다.

엑소 최고의 명곡으로 꼽힌 노래들은 가장 많은 인기를 모았던 ‘으르렁’과 데뷔 곡인 ‘MAMA’, 등이다. 그 외에도 동심의 세계를 연상 시키는 ‘피터팬’을 비롯하여 ‘xoxo’, ‘늑대와 미녀’, ‘중독’ 등 다양한 곡이 그 뒤를 잇고 있다.

KT뮤직 마케팅실 이상헌 실장은 “2014년에 이어 2015년에도 국내 최고 아이돌인 엑소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음악서비스 지니에서 마련했다”며 “콘서트현장에서도 지니 이벤트부스를 운영해 엑소 관련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KT뮤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