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준호
개그맨 김준호
개그맨 김준호

개그맨 김준호 측이 소득 신고가 누락됐다는 매체 보도와 관련해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밝혔다.

24일 김준호 측 관계자는 “본인 확인 결과 소득신고가 누락됐다는 내용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소득 신고가 잘못된 지점이 있어 2014년 7월 자진 수정신고를 한 후 5000만원의 추가 금액을 납부한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혹시 또다른 내용이 있나 해서 25일 영등포 세무서를 찾아가 확인해 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한 매체는 김준호가 개인 활동에 대한 소득 신고를 일부 누락, 지난 2013년 3월께 영등포 세무서로부터 약 1억 원 가량의 금액을 추징당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김준호 측은 “사실과 다른 내용이 자꾸 나와 당황스럽다. 제기되는 의혹과 관련해 자세히 알아보고 해명하겠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자꾸 잘못된 내용이 나와 답답하고, 또 당황스럽다”며 “혹시나 하는 마음에 내일(25일) 영등포 세무서를 찾아가 문제되는 부분이 있는지 다시 확인해 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날 한 매체는 김준호가 지난 2013년 3월께 영등포 세무서로부터 약 1억 원 가량의 금액을 추징당했다고 보도했다. 김준호가 개인 활동에 대한 소득 신고를 일부 누락했다는 설명이다.

코코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11월 말 공동대표 김우종 씨가 공금 횡령 후 미국으로 도주해 위기를 맞았으며 1월 폐업을 결정했다. 이후 폐업과 관련해 일부 투자주주들이 이의를 제기, 김준호는 2월 초 간담회를 열고 주주들과의 자리를 마련했으나 의견을 좁히지 못했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코코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