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마녀’ 설인사
‘전설의 마녀’ 설인사
‘전설의 마녀’ 설인사

‘전설의 마녀’가 설맞이 인사를 했다.

MBC ‘전설의 마녀’ 주연 배우들이 종영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민족 최대의 명절을 맞아 애청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지혜, 하석진, 오현경, 전인화, 김윤서, 하연수, 도상우는 각자 자필로 작성한 메시지와 사인이 담긴 스케치북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들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가족분들과 따뜻한 시간 보내세요”,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전설의 마녀는 사랑입니다” 등 애정을 담은 다양한 인사말로 눈길을 끌고 있다. 배우들은 행복한 설날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한 자 한 자 정성들여 적어 내려가며 “즐거운 설 연휴 되시고, 가족들과 함께 ‘전설의 마녀’ 보시면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며 기원했다.

제작진은 “설 연휴에도 쉴 새 없이 촬영이 진행되지만 항상 가족 같은 분위기라 촬영현장은 화기애애하다. 따뜻하고 훈훈한 분위기가 드라마를 통해 시청자에게도 전해졌으면 좋겠다. 배우들의 기원처럼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끝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망했다.

‘전설의 마녀’는 저마다 억울하고 아픈 사연을 갖고 교도소에 수감된 네 여자가 공공의 적인 신화그룹을 상대로 유쾌 상쾌 통쾌한 전설(?雪, ‘설욕’을 의미)에 나서는 이야기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팬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