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박서준
박서준

배우 박서준이 브라운관, 스크린, MC, OST 작업까지 종횡무진 활약을 보이고 있다.

케이블채널 tvN ‘마녀의 연애’, SBS ‘따뜻한 말 한마디’를 통해 연하남의 대표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박서준은 MBC 수목드라마 ‘킬미,힐미’에서 연인 같은 오빠로 여동생들의 마음까지 무장해제시킨 가운데 끝이 없는 매력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펼치고 있다.

박서준은 ‘킬미,힐미’에서 능청스럽고 꾸밈없는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친근한 매력을 과시하면서도 속을 가늠할 수 없는 행보를 걷는 등 이중적인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그는 쌍둥이 동생 오리진(황정음)과 서로 투닥거리기 바빠 보이지만 실제로는 자상한 오빠 또는 진지한 남자를 오가며 극의 활력소가 되고 있다.

또 박서준은 드라마 촬영과 더불어 영화 ‘악의 연대기’와 ‘뷰티인사이드’에도 출연하며 충무로의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다. 안정적인 연기력과 대중적인 스타성을 동시에 지닌 배우인 만큼 올해 스크린에서 또 어떤 변신을 꾀할지 벌써부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러는가 하면 지난 2013년 말부터 KBS2 ‘뮤직뱅크’ MC로 나선 그는 능숙한 진행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훤칠한 비주얼에 서글서글한 마스크, 그리고 감각적인 패션으로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으며, 트렌디한 감성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는 평이다. 특히 그는 음악방송 진행자답게 남다른 가창력으로 ‘마녀의 연애’에 이어 ‘킬미, 힐미’까지 드라마 OST 작업에도 참여했는데, 감미로운 목소리와 진한 감성으로 자신의 테마곡을 열창해 현장 스태프의 마음을 녹였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박서준은 카멜레온 같은 매력으로 각기 다른 영역에서 무서운 다크호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박서준이 열연 중인 ‘킬미, 힐미’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키이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