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블러드’
KBS2 ‘블러드’
KBS2 ‘블러드’

배우 지진희가 이제껏 한 번도 본 적 없는 다크 포스를 진하게 풍기며 강렬한 존재감으로 품격 있는 안타고니스트의 활약을 예고했다.

지진희는 지난 16일 첫 방송된 KBS2 ‘블러드’ 1회에서 외과 의사이자 범상치 않은 기운을 풍기는 뱀파이어 이재욱 역으로 분해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였다.

이날 ‘블러드’에서는 박지상(안재현)이 뱀파이어 히어로로 거듭나게 된 사연을 짚었는데, 이 과정에서 이재욱과의 과거 악연과 앞으로 펼쳐질 필연적 대결이 암시돼 눈길을 모았다. 지상의 부모와 친구사이인 재욱이 어떤 이유에선지 두 사람을 추격하고, 심지어 죽음에 이르게 하는 악랄한 행동이 충격적으로 펼쳐졌기 때문.

특히 재욱은 지상의 부모에게 “지금 통제하지 않으면 최악의 상황이 일어날 수 있어”, “나 혼자만을 위한 일이라 생각해?”라는 의미심장한 말로 자신의 행동에 특별한 목적이 있음을 드러내 그 사연에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이 같은 모습을 연기하며 지진희는 압도적 카리스마로 재욱의 악한 내면을 단번에 분출시키는가 하면, 수술실에선 젠틀하고 유연한 손놀림으로 유능한 외과의로 돌변하는 등 극과 극 모습으로 재욱이라는 인물의 이중성을 탁월하게 드러냈다. 저명한 의사라는 번듯한 외투를 입고 파괴적이고도 악랄한 내면을 감춘 이재욱의 범상치 않은 존재감과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KBS2 ‘블러드’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 KBS2 ‘블러드’ 방송화면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