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혜
서지혜
서지혜

배우 서지혜가 ‘펀치’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종영소감을 밝혔다.

서지혜는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이렇게 멋진 작품을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했고, 최연진이라는 잊지 못할 캐릭터를 만나게 돼 기쁘다. 또 좋은 선배님들 사이에서 연기하면서 많은 것을 배웠다. 나에게 ‘펀치’는 정말 뜻 깊은 작품이다”고 전했다.

이어 “끝이 안 올 줄 알았는데 벌써 마지막이라니 아쉽고 슬프다. 시청자 분들이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덕분에 더욱 힘낼 수 있었다. 오늘 방송되는 마지막회도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아쉬운 마음을 토로했다.

서지혜는 종영소감과 함께 ‘펀치’의 마지막회 대본을 공개했다. 사진 속 서지혜는 단정한 정장 패션으로 늘씬한 몸매를 뽐내는가 하면, 환한 미소를 지으며 대본을 들고 브이를 그리는 등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서지혜는 ‘펀치’에서 압도적인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도도한 최연진 검사를 빈틈없이 소화해냈다. 극이 진행될수록 점점 자연스럽게 녹아든 모습으로 자신의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냈고, 서지혜의 재발견이라는 찬사를 얻었다.

또한 서지혜는 처음부터 끝까지 자신의 실리를 우선시하는 일관된 모습, 박정환(김래원)의 손과 발이 되어 스파이 역할을 해낸 활약상, 답답한 상황 속에서 시청자들의 가슴을 뻥 뚫어주며 ‘사이다녀’, ‘갓연진’이라는 별명을 얻는 등 매력적인 캐릭터로 주목을 받았다.

SBS ‘펀치’ 마지막회는 17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점프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