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2015 스타골든벨’ 출연자들
KBS2 ‘2015 스타골든벨’ 출연자들
KBS2 ‘2015 스타골든벨’ 출연자들

그룹 god 데니안이 KBS 내에서 남몰래 사랑을 꽃피웠던 아이돌들의 비밀연애 장소를 폭로했다.

KBS2 설 특집 ‘2015 스타 골든벨’에 출연한 원조 아이돌 젝스키스 은지원과 장수원, god 데니안, H.O.T. 문희준이 요즘 대세돌 엑소 찬열, M.I.B 강남, 틴탑 니엘에게 ‘비밀연애 노하우’를 전수했다.

문희준과 은지원, 장수원, 데니안은 ‘1세대 아이돌’로 활동하던 시절과 사뭇 달라진 후배들의 활약상과 수입에 격세지감을 토로하는 한편, 아이돌의 영원한 딜레마인 연애에 관한 특급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고.

특히 문희준은 전 소속사 후배인 엑소 찬열에게 “비밀연애하는 게 좋다”고 귀띔한 뒤 경험에서 우러나온 연애 노하우를 전수하기도 했다.

이에 탄력 받은 듯 데니안이 KBS 내에 숨겨진 ‘아이돌 비밀연애 장소’에 대해 폭로하며 그 정체가 수면위로 드러나게 된 것. 데니안은 장소를 구체적으로 묘사하던 중 “우연히 발견한 거냐?”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는 사람들에게 옹색한 변명을 둘러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최근 솔로로 출격한 에프엑스 엠버와 배우 박준금, 이채영, 강별, 박효준, 개그맨 허경환, 박성광 등이 출연하는 이날 방송에서는 대세녀 이국주와 씨스타가 함께 꾸미는 섹시 댄스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방송은 오는 19일 KBS2 오후 6시 20분.

글. 최지현 인턴기자 morethan88@tenasia.co.kr
사진제공. K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