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런닝맨’
SBS ‘런닝맨’
SBS ‘런닝맨’

15일 방송된 SBS ‘런닝맨’이 1년 전보다 더윽 스케일이 커진 ‘2015 신년 요리대전’으로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2.6%를 기록, 전주보다 1% 상승했다.

수도권 시청률은 13.8%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예능 2위로 올라섰으며, SBS ‘일요일이 좋다’는 13주 연속 동시간대 2위를 지켰다.

작년에 방송되어 시청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던 ‘요리대전’의 귀환인 ‘2015 신년 요리대전’은 유재석, 연정훈, 개리, 김성령, 김종국, 서우, 송지효, 옥택연, 이광수, 페이, 하하, 슈, 지석진, 유선이 출연하여 태국, 홍콩으로 레이스 범위를 넓혔고 강원도에서 제주도까지 전국을 배경으로 요리대전 메뉴 선정과 초청장을 획득하게 위해 다채로운 미션에 도전했다.

이번 ‘신년 요리대전’에서는 개리와 김성령, 이광수와 페이가 각각 태국과 홍콩에서 미션을 수행, 현지의 이색적인 요리를 소개하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런닝맨’ 멤버들과 게스트들은 최상의 요리재료를 획득하기 위해 눈이 쌓인 산행부터 바다낚시까지 몸사리지 않는 행보로 관심을 높이면서, 더욱 흥미진진한 요리 대결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SBS ‘런닝맨’의 ‘2015 신년 요리대전’은 오는 22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 SBS ‘런닝맨’ 방송화면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