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스타4’ 13회 예고 방송 캡처
‘K팝 스타4’ 13회 예고 방송 캡처
‘K팝 스타4’ 13회 예고 방송 캡처

“의외의 결과가 나왔습니다!!”

SBS ‘K팝 스타4’ 박윤하-에스더김이 눈물을 펑펑 쏟아 내는 장면이 포착되면서, ‘배틀 오디션’이 또다시 예측할 수 없는 충격 반전을 예고했다.

오늘(15일) 방송될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4(이하 K팝 스타4)’ 13회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생방송 진출자 TOP 10을 결정짓는 본선 5라운드 ‘배틀 오디션’이 펼쳐진다. 이미 TOP 10행을 결정지은 서예안-스파클링 걸스를 제외한 남은 8장의 카드를 어느 팀이 쟁취할 수 있을지, 한 치의 양보 없는 살벌한 배틀 현장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이와 관련 지난 12일 SBS 공식 홈페이지와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에 올라온 ‘K팝 스타4’ 13회 예고 영상에는 박윤하, 에스더김 등 큰 화제를 몰고 온 막강 기대주들이 무대 위에서 눈물을 터트려내는 모습이 담겨져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박윤하와 에스더김은 이번 시즌 가장 큰 주목을 받으며 TOP 10 진입 가능성을 높게 평가 받았던 참가자들인 만큼, 그 눈물의 의미에 더욱 이목이 쏠리고 있는 상태. 이들의 눈물 예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다양한 결과를 예측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예고편에서는 세 심사위원들이 혹평과 호평을 오가는 다양한 심사평을 쏟아내는 모습이 펼쳐져, 두 사람이 흘린 눈물의 결과를 한층 더 예견하기 힘들게 된 터. 양현석 심사위원은 “의외의 결과가 나왔습니다”라며 초유의 결과에 대한 놀라움을 드러냈고, 유희열은 “대형가수예요”, “선곡 미스예요”라는 가감 없는 평가를 내리며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어떤 참가자들을 향한 칭찬과 충고인지 쉽게 연결되지 않는 알쏭달쏭 예고가 호기심을 강하게 자극하고 있는 셈이다.

그런가하면 ‘K팝 스타4’ 13회 예고 영상에는 새 자작곡 ‘냠냠냠’으로 심기일전 무대에 오른 이진아와 깜찍한 모습의 릴리M도 눈길을 끌고 있다. 환상의 콜라보레이션 호흡을 보여준 삼남매의 홍찬미, 신지민, 김효람과 지존의 장미지, 존추도 이번 주 ‘배틀 오디션’ 출격을 예고하고 있어 긴장감을 드높이고 있다.

과연 3사의 자존심이 걸린 TOP 10행을 결정짓는 치열한 ‘배틀 오디션’이 어떤 결과를 낼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 ‘K팝 스타4’ 13회 예고 방송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