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구혜선
배우 구혜선
배우 구혜선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2월 11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구혜선이 올랐다.

#구혜선, ‘블러드’서 첫 의사 역할

‘블러드’에 출연하는 구혜선이 화제다.

11일 서초구 반포동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에서 KBS2 새 월화드라마 ‘블러드’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구혜선은 “이번에 처음으로 싸가지 없는 역할을 하게 됐다”며 발성도 바꾸고 발음도 신경쓰고 있다고 전했다.

구혜선은 ‘블러드’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의사 역할에 도전한다. 구혜선은 ‘블러드’에서 빼어난 미모에 뛰어난 실력, 여기에 철딱서니 없는 안하무인과 오만방자함까지 장착한 간담췌외과 전문의 2년차 유리타 역을 맡는다.

또한 ‘블러드’는 2013년 방송된 ‘굿닥터’에서 호흡을 맞춘 기민수 PD와 박재범 작가가 다시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TEN COMMENTS, 뱀파이어 드라마, 기대할게요.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 구혜정 photonin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