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박서준
박서준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에서 지성이 연기한 차도현의 또 다른 자아, 요나가 오리온(박서준)을 ‘찜’한 장면이 나온 것과 관련, 박서준이 실제 요나와 만나게 된다면이라는 질문에 답을 했다.

10일 MBC에 따르면, 박서준은 ‘킬미, 힐미’ 공식 홈페이지을 통해 진행 중인 배우 Q&A 이벤트에서 팬들의 질문을 받았다. 지난 10회 방송에서 오리온의 사진에 침을 바르며 이른바 찜을 한 요나의 모습이 방영된 뒤 “오리온이 요나를 만나면 어떻게 대처할 것 같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박서준은 “오리온이 차도현의 다중인격을 인지한 상태이기 때문에 요나를 만나더라도 리온의 능청스러운 성격을 발휘해 능구렁이처럼 위기를 모면할 것 같다”고 답했다.

또 “지성 형님이 워낙 명품연기를 하기 때문에 오리온은 리액션만 잘해도 좋은 케미가 나올 것”이라며, “하지만 대본이 어떻게 나올지 모르기 때문에 요나와 리온이 만날 기회가 생길지 나 자신도 매우 궁금하다”고 답했다.

iMBC의 공식 홈페이지 운영자는 “배우 박서준이 수많은 질문을 꼼꼼히 읽고 그중 몇몇 시청자들의 이름을 골라 답변을 보내는 정성을 보였다”며 “드라마와 관련해 배우들에게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을 적극 활용해달라”고 말했다.

‘킬미, 힐미’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