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우리동네 예체능’
KBS2 ‘우리동네 예체능’
KBS2 ‘우리동네 예체능’

강호동, 안정환, 윤민수가 넘치는 족구 열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네트에 걸리고, 넘어지고, 뒹구는 족구 3종 굴욕을 선보여 큰 웃음을 남겼다.

10일 방송될 KBS2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강호동-김병지, 안정환-윤민수, 바로-육중완, 양상국이 한 조가 된 블루 팀과 정형돈, 차태현-홍경민, 샘 오취리-샘 해밍턴, 이규한-김기방이 한 조가 된 오렌지 팀의 ‘웰컴 투 족구 연수’가 시작된다.

이중 강호동, 안정환, 윤민수는 넘치는 족구 열정 탓에 뜻하지 않은 몸 개그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입만 살아있는 입족구를 보여주던 강호동은 족구공을 향해 달려가다 결국 네트에 걸려 넘어지며 그물에 걸린 돼랑이 비주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진 몸 개그의 주인공은 윤민수. 헤딩을 하다가 오히려 네트에 걸려 넘어지면서 그물망에 걸린 활어 마냥 파닥파닥 손을 좌우로 흔들어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

뒤이어 안정환은 친구 윤민수의 실수 만회를 위해 불타는 승부욕을 내뿜었다. 그러나 믿었던 안정환마저 굴욕을 맛봤다. 국가대표 급 헛발질에 이어 엉덩방아를 찧으며 벌러덩 넘어져 쩍벌남에 등극한 것. 이에 김병지는 “교통사고보다 더 아플 것 같은데?”라며 짓궂게 놀렸고, 이호근 캐스터 역시 “아파서 못 일어나는 걸까요? 창피해서 못 일어날까요?”라는 발언으로 안정환을 자극했다. 이에 안정환은 울컥해 “아오! 창피해서 그래!”라고 외치며 귀여운 투덜이 형의 면모로 웃음 폭탄을 선사했다.

이에 예체능 제작진은 “선수들이 족구에 대한 열정이 넘친다. 그 결과 이번 주 절친들과 함께한 토너먼트 경기에서 팽팽한 접전을 이뤘다”고 밝힌 뒤, “깨알 같은 웃음코드도 같이 있어 큰 웃음을 선사할 수 있을 것 같다. ‘웰컴 투 족구 연수’에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강호동-정형돈-양상국-안정환-홍경민-이규한-샘 오취리-바로와 절친 친구들 차태현-김병지-윤민수-육중완-샘 해밍턴-김기방이 함께 활약 할 예체능 ’웰컴 투 족구 연수’편은 오는 10일, 17일 2주에 걸쳐 화요일 오후 11시 10분 KBS2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KBS2 ‘우리동네 예체능’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