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달샘
옹달샘
옹달샘

옹달샘 멤버 전원이 코엔스타즈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옹달샘 멤버 유세윤, 장동민, 유상무는 최근 소속사 코엔스타즈와 연장 계약을 맺으며 남다른 의리를 과시했다. 지난 2009년 현 소속사와 인연을 맺은 옹달샘 멤버들은 2012년 재계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이번 재계약을 통해 10년 이상 동거동락하게 됐다.

대학교 재학시절부터 ‘옹달샘’이라는 개그팀을 결성하는 등 남다른 인연을 맺어온 유세윤, 장동민, 유상무는 각각의 캐릭터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며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옹달샘 멤버들은 타 소속사의 잇단 러브콜 속에서도 20년 동안 유지해온 그들의 우정처럼 묵묵히 소속사와의 신의를 이어갔다.

코엔의 안인배 대표이사는 “모든 것이 빠르게 변하는 연예계에서 이런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게 감사할 따름이다. 신뢰와 의리를 저버리지 않은 이휘재와 옹달샘 멤버들을 위해 모든 지원과 노력을아끼지 않겠다”며 각오를 전했다.

한편, 이휘재, 유세윤, 장동민, 유상무가 소속된 매니지먼트사 코엔스타즈는 이경규, 장윤정, 김광규, 박경림, 문희준 등 40여명의 연예인들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코엔스타즈의 모회사인 외주제작사 코엔미디어는 중국 CCTV ‘딩거룽둥창’,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KBS ‘위기탈출 넘버원’, SBS ‘아빠를 부탁해(가제)’, MBN ‘천기누설’, MBCevery ‘스웨덴 세탁소’ 등 10여 개의 프로그램을 제작 중에 있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코엔스타즈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