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윤종신
박지윤 윤종신
박지윤 윤종신

방송인 박지윤이 소속사 대표 윤종신에게 계약 해지 요구를 한 적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JTBC ‘속사정 쌀롱’에 게스트로 출연한 박지윤은 최근 녹화에서 ‘살면서 가장 의심스러운 것’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윤종신에게 문자로 소속사 계약 해지 요구를 한 적이 있다고 전했다.

이날 박지윤은 “윤종신이 나를 어려워하는 것 같다. 친해지고 싶어서 얼마 전에 장난삼아 ‘굿모닝 대표님’이라고 문자를 보냈는데 ‘지윤아 미안하다’라고 답장이 와서 어떻게 수습해야 하나 당황했다”고 전했다. 이에 출연자들은 “둘 사이의 무슨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냐. 윤종신이 진짜 몰래 미안한 짓 한 거 아니냐”며 의혹을 제기했다.

이날 윤종신은 “회사 입장에서 박지윤은 흐트러짐 없는 연예인, 모범 연예인이다”라고 상황을 수습하려 하자 박지윤은 “내가 문자로 계약해지를 요구한 적이 있는데 그 때부터 나를 겁내는 것 같다”고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지윤의 계약해지 요구에 대해 윤종신은 “처음에는 다른 회사에서 거액을 제시 받았나 싶었는데 가만히 문자를 읽다 보니 어떤 것에 화가 나 있는 것 같았다. 그래서 만나 대화로 풀었다”며 “앞으로 소속 연예인들이 매니지먼트에 불만이 없도록 미스틱 훈련소를 만들 예정이다. 막사 타워 지으려고 땅도 알아보는 중”이라고 전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방송은 8일 오후 11시.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JT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