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재윤 결혼
조재윤 결혼
조재윤 결혼

배우 조재윤이 품절남 대열에 합류했다.

조재윤은 7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드레스 가든에서 9세 연하의 신부와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은 가족과 친지, 동료 등 1,000여 명의 하객들의 축하 속에서 비공개로 진행됐다.

연예계 마당발로 소문난 조재윤의 결혼식에는 FT아일랜드, 씨엔블루, 걸스데이 등 현역 아이돌은 물론 배우 손현주, 오달수, 고창석, 김성령, 김상경, 차태현, 박광현, 정태우, 김기방, 김민서, 김선경, 이상윤, 유연석, 정해인, 구혜선, 서영, 김소은, 안재현 및 개그맨 김준현 등 여러 동료들이 참석해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결혼식 주례는 유정훈 쇼박스 대표가 맡았으며 사회는 라디오를 통해 인연을 맺은 컬투가 맡아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애니멀즈’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윤도현과 소속사 식구 FT아일랜드의 이홍기 이재진이 축가를 불러 예식을 빛냈다.

예식 전 취재진 앞에 선 조재윤은 “오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것 같다. 예쁘게 잘 살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2세 계획을 묻는 질문에는 “허니문 베이비가 생겼으면 좋겠다”며 “저 닮은 딸을 낳을까 걱정이지만 아들, 딸 구분 없이 빨리 예쁜 아이를 갖고 싶다”고 말했다. KBS2 새 월화드라마 ‘블러드’ 등 촬영에 한창인 그는 신혼여행을 차후로 미뤘다.

조재윤과 신부는 9년 전 지인의 소개로 알게 돼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오다 지난 해 연인 관계로 발전해 결혼에 골인했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라프로메제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