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훈, 맥케이킴을 향한 응원
신승훈, 맥케이킴을 향한 응원
신승훈, 맥케이킴을 향한 응원

가수 맥케이 킴을 향해 선배 가수들이 응원을 보냈다.

6일 정오 맥케이 킴과 팝스타 제프버넷이 함께 부른 네오소울 R&B 곡 ‘엔젤 투 미’가 공개된 직후 SBS ‘K팝스타4’의 심사위원을 맡고 있는 가수 박진영이 자신의 트위터에 “신승훈 짱 맥케이 짱. 맥케이 많이 늘었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가수 싸이도 자신의 트위터에 ‘엔젤 투 미’ 뮤직비디오를 볼 수 있는 유투브 링크를 게재했다.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와 가수 정준일은 자신의 트위터에 “승훈 형 스타일이 아니라 깜짝 놀랐네! 역시 레전드는 살아있네 너무 좋네요. 진심으로”, “맥케이를 소개하며 반짝거리던 형의 모습이 꽤 오래전이었던 것 같은데 드디어 축하해요. 맥케이 그리고 승훈이 형”이라는 글을 게재해 맥케이 킴과 프로듀싱한 신승훈에게도 응원을 전했다.

신승훈과 오랜 친분을 가진 가수 김종서도 “맥케이 준비 과정을 너무나 잘 알기에 누구보다 반갑다”며 “신승훈 특유의 꼼꼼함이 잘 스며있고 무엇보다 결과물이 너무 좋은 그야말로 웰메이드”라는 추천평과 함께 “친분과 관계없이 많은 분들에게 퍼뜨리고 싶다~ 신승훈 흥해라”고 메시지를 전했다.

맥케이 킴과 친분이 있는 동료 가수들도 ‘엔젤 투 미’의 발매를 환영했다. Mnet ‘보이스 코리아’ 를 통해 신승훈의 코치를 받고 우승을 차지했으며 맥케이 킴과 친구 사이인 손승연은 “너무 달달하고 좋습니다”고 맥케이 킴에게 파이팅을 외쳤고 백아연은 ‘맥케이시’라는 애칭을 부르며 “데뷔 축하해! 노래 엄청 달달하다”는 귀여운 메시지를 전했다. 그룹 제국의아이들 멤버 하민우도 트위터를 통해 “McKay 드디어 앨범 나왔네. 응원한다”고 남기며 자신의 팬들에게 많이 들어달라는 당부를 남겼다.

신승훈의 신인 프로젝트 ‘네오-아티스트(Neo-Artist)’의 첫 주자 맥케이 킴과 제프 버넷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주목 받고 있는 ‘엔젤 투 미’는 6일 정오 공개됐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도로시컴퍼니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