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2월 5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장윤서가 올랐다.

배우 장윤서
배우 장윤서


배우 장윤서

# 예비 신부 장윤서는 누구?

5일 한 매체는 배우 장윤서(31)와 최대훈(35)이 오는 4월 10일 서울 강남 더채플에서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사실을 알렸다. 이에 누리꾼들은 예비신부 장윤서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지난 2006년 ‘제50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선에 입상한 장윤서는 같은 해 ‘제46회 미스인터내셔널 선발대회’에서 3위에 입상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그는 KBS ‘아가씨를 부탁해’ ‘도망자’, SBS ‘태양을 삼켜라’ ‘부탁해요 캡틴’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변신했다.

장윤서와 최대훈은 2013년 방송된 tvN ‘미친사랑’에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다. 장윤서는 ‘미친사랑’에서 주인공 박선영의 친구 김종희 역으로, 최대훈은 타고난 주먹을 가진 탓에 운명적으로 거친 세상을 겪는 매력적인 남자 백재혁 역으로 출연했다.

TEN COMMENTS, 축하합니다.

글. 최지현 인턴기자 morethan88@tenasia.co.kr
사진제공. We Rule 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