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스틸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스틸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스틸

지금 전 세계가 가장 주목하는 영화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는 압도적인 오프닝 기록 예상 및 등급 이슈 등 기사들이 연일 쏟아지고 있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는 모든 것을 다 가진 CEO 이자 거부할 수 없는 완벽한 매력의 섹시한 크리스찬 그레이와 아찔한 사랑에 빠진 순수한 여대생 아타스타샤의 본능을 깨우는 파격 로맨스.

개봉을 앞둔 이 영화는 북미 최대 온라인 예매 사이트 판당고에서 티켓 판매를 시작하자,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 역사상 최단기간 최다 판매 기록을 세웠다. 첫 주 스코어가 4,500만을 넘어 5,000만 달러는 거뜬히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할리우드 리포터, 버라이어티 등 해외 유력 매체들은 연일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에 대한 기사들을 쏟아내고 있다. 또 영국에서 ‘해리 포터’를 제친 최고의 판매 부수를 기록하고 있는 이 영화는 18세 이상 관람가 등급 확정으로 BBC 뉴스 등을 도배하고 있기도 하다. 특히 논란이 되고 있는 영화 속 베드신 표현 수위에 대해 궁금증을 확산시키고 있다. 북미에서는 NC-17등급이 아닌 R 등급 심의가 확정, 더 많은 여성들이 화제의 중심에 있는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를 발렌타인데이 때, 선택하게 될 것이라는 예측이 펼쳐지고 있다.

더불어 최고의 할리우드 영화들을 소개하는 제49회 슈퍼볼 경기 하프타임 광고 등장 외, 온라인상에서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에 대한 뜨거운 기대평과 더불어 영화와 관련된 의상, 소품, OST 등 다양한 상품들이 출시, 그야말로 전세계적 그레이 신드롬이 벌써부터 시작될 조짐이다.

크리스찬 그레이를 맡은 제이미 도넌에 대한 반응 역시 대단하다. 섬세한 감정연기와 남성적인 매력까지 더한 섹시한 외모가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더불어 아나스타샤 역할을 맡은 다코타 존슨은 할리우드 최고의 잇걸로 주목받으며 새로운 뮤즈로 떠올랐다.

국내 개봉은 오는 26일.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UPI코리아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