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MBC 설특집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하는 김구라, 홍진영, AOA 초아가 방송 연습 장면을 깜짝 공개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TV스타들과 각계의 전문가들이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출연자가 되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대결 프로그램이다.

지난 1월 김구라는 무려 13년 만에 ‘마이 리틀 텔레비전’ 연습 방송을 위해 인터넷 방송을 다시 시도한 바 있다. 김구라의 연습 방송에는 짧은 시간 동안이었음에도 수백 명의 시청자들이 몰려 당사자들을 놀라게 했다, 또, 걸그룹 AOA 초아와 홍진영이 각각 진행한 게릴라 인터넷 방송에도 많은 팬들이 몰려 그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MBC 예능 페이스북에 공개된 영상을 보면, 홍진영은 채팅 접속자의 요청에 즉석에서 춤을 선보이며 “이런 내용이 방송에 공개 된다”며 인터넷을 통한 시청자들과의 파격적인 직접 소통방식에 큰 기대감을 나타냈다.

시청자들은 실제로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 스타들과의 인터넷 생방송에 직접 참여할 수 있고, 지상파 방송에서는 인터넷 방송으로 볼 수 없었던 전 제작 과정을 모두 담아 스타들의 인터넷 방송 제작기를 한눈에 볼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인터넷 생방송으로 스타의 리얼 모습도 보고, 스타와 실시간 소통하며 시청자가 1등까지 결정하는 쌍방향 방송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은 2월초 인터넷 생방송으로 녹화가 진행될 예정이며, 설 연휴 기간에 특집으로 방송된다.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M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