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작정하고 본방사수’에 출연한 정용화
KBS2 ‘작정하고 본방사수’에 출연한 정용화
KBS2 ‘작정하고 본방사수’에 출연한 정용화

‘작정하고 본방사수’ 그룹 씨엔블루 정용화의 대기실 모습을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지상파 음악방송은 물론이거니와 국내외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며 ‘솔로 파워’를 입증하고 있는 가수 정용화의 대기실 모습을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에는 블랙 바탕에 화이트 스트라이프 수트를 차려입은 채 녹화 대기 중인 정용화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무언가를 집중해 보면서 감탄의 리액션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 상황. 정용화는 “와, 노래 좋다. 저거. 저 눈빛” 등의 감탄사를 연발하면서 화면에서 을 떼지 못하고 있어 무엇을 보고 저런 리액션을 선보이는지 그 내용을 궁금하게 한다.

뒤이어 공개된 문제의 화면은 다름아닌 정용화, 바로 자신의 음악방송 장면. 솔로 발표곡 ‘어느 멋진 날’을 열창하고 있는 본인의 무대를 보고 폭풍 리액션을 선보이다 제작진의 녹화시작 사인에 허겁지겁 일어나며 마무리된 이 영상은 다름아닌 ‘작정하고 본방사수’의 본방독려 영상이었던 것. 시청자들에게 다소 생소할 수 있는 이 프로그램의 콘셉트가 재기 넘치는 정용화의 리액션으로 인해 더욱 친숙하게 와닿는 순간이었다.

또한 제작진은 정용화의 또다른 ‘본방사수’ 현장이 또한번 공개될 예정이라고 살짝 귀띔했다. 방송은 오는 5일 밤 8시 55분.

글. 최지현 인턴기자 morethan88@tenasia.co.kr
사진제공. K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