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2월 2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차승환이 올랐다.

SBS ‘도전천곡’ 출연 당시 김예분-차승환 부부
SBS ‘도전천곡’ 출연 당시 김예분-차승환 부부
SBS ‘도전천곡’ 출연 당시 김예분-차승환 부부

# 김예분 남편 차승환은 누구?

지난 28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배우 이본이 김예분을 언급하자 새삼 김예분의 남편 차승환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당시 방송에서 이본은 “이본의 인기로 김예분까지 주목을 받고 있다”는 MC들의 말에 “솔직히 김예분씨는 (나에게) 명함도 못 내밀었다”고 말한 바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추억의 스타 김예분의 근황을 궁금해하며 그의 배우자 차승환에 대해서도 관심을 갖게 된 것.

차승환은 1997년 데뷔한 MBC 8기 공채 개그맨으로 영화 ‘더 게임’, ‘피아노 치는 대통령’ 등에 단역으로 출연했으며 JTBC ‘고부스캔들’, 리빙TV ‘추억공감TV 일어나’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차승환은 지난 2013년 5월 12일 방송된 SBS ‘도전천곡’에서 “김예분의 평소 상차림은 13첩 반상이다. 그중에서도 난 칠절판이 가장 맛있다. 구절판이 아닌 칠절판이다”라며 부인 김예분의 요리솜씨를 칭찬하며 부부애를 과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차승환과 김예분은 2013년 3월 16일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에 있는 컨벤션 디아망에서 동료들의 축하를 받으며 결혼식을 올렸다.

TEN COMMENTS, 행복하시길~

글. 최지현 인턴기자 morethan88@tenasia.co.kr
사진. SBS ‘도전천곡’ 방송화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