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클럽 데이
라이브 클럽 데이
라이브 클럽 데이



이승열, 서울전자음악단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부활한 홍대 ‘라이브 클럽 데이’와 함게 한다.

지난달 29일 블라인드 티켓을 단 1분만에 매진시키며 많은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라이브 클럽 데이’가 1차 라인업을 발표했다.

서울전자음악단, 이디오테잎, 솔루션스, 갤럭시익스프레스,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 구본암 밴드, 김사월 X 김해원, 눈뜨고코베인, 옐로우몬스터즈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1차 라인업에 포함됐다. 이승열은 안녕바다와 함게 무대에 올라 4년 만에 돌아온 홍대 앞 무경계 음악 축제 ‘라이브 클럽 데이’를 축하한다.

공개된 라인업에는 다수의 해외 페스티벌에 초청 받으며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일렉트로닉 밴드 이디오테잎, 최근 유럽 5개국 투어를 가진 솔루션스와 같이 해외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뮤지션 뿐만 아니라 갤럭시익스프레스,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 옐로우몬스터즈, 눈뜨고코베인 등 홍대를 중심으로 활동하며 홍대 인디 신을 대표하는 밴드들이 포함되었다.

또한 국내 최근 신예 중 최고의 재즈 베이시스트로 손꼽히는 구본암이 이끄는 구본암 밴드와 독창적인 싱어송라이터 김사월X김해원 등 다양한 장르의 실력 있는 뮤지션들이 함께하여 다채로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특히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미생’의 OST로 잘 알려진 실력파 뮤지션 이승열과 밴드 ‘안녕바다’가 최초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준비하고 있으며, 2012년 해체 선언 후 3년 만에 새로운 멤버로 재결성한 서울전자음악단의 사이키델릭한 공연도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2월 27일을 시작으로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열리는 ‘라이브 클럽 데이’는 홍대 앞 10개 라이브 클럽과 공연장이 주체가 되어 새롭게 시작하는 로컬 음악 축제로 한 장의 티켓으로 40여 팀의 공연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주최 측은 오는 5일(목) 오후 2시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를 통해 얼리버드 티켓(15,000원)을 한정판매하며, 최종 라인업은 향후 ‘라이브 클럽 데이’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liveclubday)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