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가족의 비밀’
tvN ‘가족의 비밀’
tvN ‘가족의 비밀’

tvN ‘가족의 비밀’이 연일 최고 시청률을 갈아치우고 있다.

지난 27일 방송된 ‘가족의 비밀’ 53화는 최고 2.6%, 평균 2.3%의 시청률(유료플랫폼 기준-케이블, IPTV, 위성 포함 / 닐슨코리아)을 기록하며 26일의 최고치를 또 경신, 동시간대 프로그램 1위를 수성했다.

‘가족의 비밀’은 재벌가에 시집 가 교통사고로 아들을 잃고, 가족에게 납치됐던 딸마저 죽음을 맞게 된 한정연(신은경)이 드디어 한맺힌 복수에 나섰다.

진왕가 며느리 시절, 권력에 눈이 멀어 거침없이 악행을 저지르는 시누이 고태희(이일화)에게 하루가 멀다 하고 뺨을 맞아야 했던 한정연은 앨리스 한으로 화려하게 부활한 이후, 뺨을 향해 날라오는 고태희의 손을 받아치는 등 통쾌한 복수로 한을 풀고 있다.

신은경은 시크한 패션과 메이크업은 물론, 상대를 압도하는 도도한 표정까지 예전과는 다른 사람으로 변신했다.

신은경은 촬영 중 팔 인대 손상과 얼굴 타박상 등 수 차례의 부상에도 불구하고 스케줄을 강행하며 캐릭터 소화에 열정을 아끼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가족의 비밀’이 더욱 높은 완성도로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가족의 비밀’ 제작진은 “배우들의 열연에 힘입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tvN의 최고 히트 일일드라마로 꼽히는 ‘노란 복수초’보다 더욱 가파른 시청률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어 내부에서도 기대가 큰 작품”이라고 설명했다.

tvN ‘가족의 비밀’은 매주 월~목요일 오전 9시 40분에 방송된다.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 tvN ‘가족의 비밀’ 방송화면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