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우리동네 예체능’
KBS2 ‘우리동네 예체능’
KBS2 ‘우리동네 예체능’

‘우리동네 예체능’ 안정환이 예능감을 발휘했다.

27일 방송된 KBS2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8번째 종목 족구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족구 편에는 테니스 편에 이어 생존한 MC 강호동과 정형돈, 양상국과 새로운 멤버인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안정환, 가수 홍경민, 방송인 샘 오취리, 아이돌 겸 배우 바로, 배우 이규한이 합류했다.

이날 방송에서 새 멤버 공개 앞서 블라인드 뒤에서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안정환은 강호동, 정형돈, 양상국을 아는 질문에 “모른다. 몰라요”라고 답했다. 나이를 묻는 질문에는 “서른이요”라고 거짓으로 답했다.

이어 강호동이 “평소에 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고 묻자 안정환은 “그렇게 깊이 생각해 본 적은 없다”고 답해 촬영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정형돈이 안정환의 서 있는 자세를 지적하자 안정환은 “몸이 아프다. 오래 못 서있는다”고 재치있게 답했다.

강호동이 다시 자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고 묻자 안정환은 “그냥 아무 생각 없었다. 무슨 말씀을 원하시는거냐?”고 되물어 강호동을 폭소케했다. 이어 “개인적으로 존경하는 부분이 조금 있다. 운동했을 때, 승부 근성이나 경기에 임하는 모습을 보고 존경하는 마음이 조금 있었다”고 답했다.

이를 들은 강호동이 “내가 현역때 씨름하는 걸 봤냐? 그럼 30살이 아니다”고 말하자 “그게 TV에 나왔다. 역사 채널에 나왔다. 초등학교 교과서에서 봤다”고 말하며 무리수를 던졌다.

이어 안정환은 “죽기 싫어서 솔직히 얘기한다. 40이다. 첫방송인데 싸우고 싶지 않다”고 말해 촬영장을 들었다놨다 했다.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 KBS2 ‘우리동네 예체능’ 방송화면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