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지니
지니

다비치의 ‘또 운다 또’가 실시간 누적차트 1위에 올랐다.

kt뮤직의 음악사이트 지니(www.genie.co.kr)에서는 1월 4주(1월21일~1월27일) 동안 실시간 누적차트 1위에 오른 곡을 집계했다. 그 결과 다비치의 ‘또 운다 또’가 지난21일 발매 이후 지금까지 1위에 139시간, 5위권 내에는 145시간 동안 머물며 전체 1위에 올랐다.

다비치의 ‘또 운다 또’는 이번에 발매된 미니앨범 ‘DAVICHI HUG’의 타이틀곡이다. 다비치의 환상적인 두 보컬이 이별을 맞이한 여자의 감성을 여실히 대변하면서 대중으로부터 이목을 끌었다. 한편 다비치의 또 다른 타이틀곡 ‘행복해서 미안해’도 5위권 내에 145시간 동안 머무르며 전체 5위에 올랐다.

2위는 SBS ‘K팝스타 시즌4’에 출연한 정승환 박윤하의 듀엣곡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가 올랐다. 이 곡은 1위에 9시간, 5위권 내에 91시간 동안 머문 것으로 집계됐다. 3위는 인피니트H의 ‘예뻐’로 1위에 6시간, 5위권 내에 28시간 동안 올랐고, 4위는 정용화의 ‘어느 멋진 날’로 1위에 3시간, 5위권 내에 6시간 동안 올랐다. KT뮤직 지니 관계자는 “겨울 감성을 대변하는 발라드가 많은 사랑을 받은 한 주였다”고 말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KT뮤직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