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준호
개그맨 김준호
개그맨 김준호

개그맨 김준호가 후배 개그맨 김준현 김지민 이국주 조윤호 등과 함께 동료 김대희가 주축이 된 새 회사에 합류한다.

26일 제이디브로스 측은 “코코엔터테인먼트의 폐업 소식 이후 저희 40여명의 연기자들이 다같이 모여 개그맨 김대희를 주축으로 새로운 둥지를 틀고 ‘제이디브로스’ 설립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회사 설립의 주축이 된 김대희는 “힘든 시기에 불평 없이 기다려준 후배들에게 감사할 따름”이라며 “소속사 없이 활동하고 있는 연기자들의 힘든 부분을 그 누구보다 잘 알기에 보고만 있을 수 없어 연기자들끼리 똘똘 뭉쳐 작지만 우리들의 회사를 만들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김)준호의 자리는 항상 비워져 있고,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 마무리 되어 우리와 함께 하길 기다리고 있겠다”고 전했다.

제이디브로스 측은 “김대희는 김준호와 함께 후배 연기자들의 경제적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하여 일부 연기자들의 미지급 출연료 문제를 김대희 자비로 해결하기로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제이디브로스에는 김대희, 김준현, 김지민, 이국주, 조윤호 등 당초 코코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했던 다수 연기자들이 합류한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S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