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선암여고 탐정단 TV’ 영상
JTBC ‘선암여고 탐정단 TV’ 영상
JTBC ‘선암여고 탐정단 TV’ 영상

‘선암여고 탐정단’ 걸그룹 걸스데이 혜리의 기자회견 충격 고백 영상이 공개됐다.

26일 JTBC 공식 페이스북에는 “걸스데이 혜리 기자회견 충격고백”이라는 글과 함께 1분 18초 분량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혜리는 선글라스를 쓴 채 기자회견장에 들어섰다. 이어 그는 “저는 가수입니다. 근데 자꾸 발연기 발연기하시는데 저 정도면 무릎연기 정도는 되지 않나요?”라며 “처음엔 귀엽다고 했으면서. 애교 갑이다, 먹방 여신이다 할 땐 언제고 이젠 구박만하고. 저는 이제 시작한 연기자입니다. 연기는 언젠가 늘게 돼 있습니다”라며 기자회견장을 박차고 떠났다.

이어 혜리는 배우 이민지가 타고 있는 차에 타 선글라스를 벗고 눈화장이 번진 얼굴을 드러냈다. 혜리는 “여배우는 이런거 신경쓰는 거 아니잖아, 언니”라며 ‘언니’라는 단어에 힘주어 말했다. 혜리는 “언니 올해”라며 이민지의 나이를 밝히려 해 그와 몸싸움을 벌였다. 열일곱 살 여고생 연기를 하고 있는 이민지는 사실 88년 생, 스물여덟 살이었던 것.

혜리와 이민지가 출연하는 JTBC ‘선암여고 탐정단’ 7회는 오는 27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글. 최지현 인턴기자 morethan88@tenasia.co.kr
사진. JTBC 공식 페이스북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