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H
인피니트H
인피니트H

인피니트H가 이현도, 브랜뉴뮤직과의 협업에 대해 설명했다.

그룹 인피니트 유닛 인피니트H는 2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악스코리아에서 앨범 발매 쇼케이스를 가졌다. 이날 인피니트 H 호야는 “‘좋아보여’ 영상을 보고 버벌진트 형님이 ‘잘 봤다’고 말씀해주셨다”며 “그 때를 기억하며 형님이 계신 회사와 함께 해서 좋았다. 원래 브랜뉴뮤직 음악을 좋아했는데 영광스러운 작업의 시간이었다”고 브랜뉴뮤직과의 협업을 말했다.

또한 동우는 “저희 유년기 때 형님들이라 초창기 때는 몰랐지만 저희가 듣고 자라는 음악에 대부분 깃들여있다”며 “살아있는 전설이시다”고 이현도와 듀스에 대해 설명했다. 호야 역시 “찾아보며 듀스의 노래는 알고 있었다”며 “개인적으로 듀스 선배님의 ‘나를 돌아봐’에 춤을 췄었다. 1년 뒤 ‘가요대축제’에서는 둘이 듀스 선배님의 퍼포먼스를 했다. 이현도 선배님께 말씀 드렸는데 모르시더라. 알려드렸더니 좋아하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동우는 “‘쇼미더머니’를 보고 혼내시진 않으실까 걱정했는데 농담도 많이 하셨다”며 “긴장감도 많이 풀렸다. 편하게 작업할 수 있었다”고 이현도와의 작업에 대해 설명했다.

인피니트H는 같은날 자정 타이틀 곡 ‘예뻐’를 포함해 7곡의 신곡이 담긴 새 앨범 ‘플라이 어게인’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인피니트의 힙합 유닛 인피니트H가 2년 만에 발매하는 새 앨범은 버벌진트와 산이 등이 소속된 브랜뉴 뮤직과 함께했다.

타이틀 곡 ‘예뻐’는 사랑에 빠진 두 남자의 감정을 동우와 호야가 각자의 표현 방식과 스타일로 표현하는 소프트한 비트의 힙합 트랙이다. 동우와 호야가 직접 랩 메이킹을 완성한 것 외에도 호야가 프로듀서 9999와 함께 작곡에 직접 참여하며 본인의 음악적 역량을 대중들에게 처음으로 공개했다. 특히 앨범 ‘플라이 어게인’에서 유일하게 피쳐링 없이 인피니트H의 랩과 보컬만으로 음악을 완성시키며 둘만의 케미스트리를 강조했다.

새 앨범에는 타이틀 곡 ‘예뻐’ 외에도 월드 디제이 챔피언 DJ IT가 피쳐링으로 참여하며 브랜뉴 뮤직과 인피니트H의 콜라보레이션의 서막을 알리는 인트로 곡 ‘플라이 어게인’, 이현도가 작곡해 선물한 기분 좋은 업비트의 힙합 트랙 ‘어디 안 가’, 러블리즈의 류수정이 참여하고 인피니트H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은 ‘부딪쳐’, 한국 힙합의 불도저 스윙스와 샴페인이 참여한 ‘바빠서 Sorry’, 한국 1세대 R&B 보컬리스트 태완이 피쳐링한 ‘지킬 앤 하이드’, 작년 한해 최고의 음원 성적을 거둔 소유, 정기고의 ‘썸’을 만든 제피가 프로듀싱하고 팬텀의 산체스가 합류한 ‘니가 미치지 않고서야’가 수록됐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